티스토리 뷰

겨울 여성 운동화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LE , 가격도 합리적이고 착화감도 좋네요. 올 여름내 오니츠커타이거만 신고 다니다가 겨울 운동화로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LE 구매했어요. 캐주얼과 정장 바지 모두 코디하기 좋고 편한 착화감의 신발이 필요했는데 딱이네요.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LE는 가죽소재라서 가을비 내리는 날에도 좋아요. 발목부분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발목길이의 9부 팬츠와 신으니 너무 예뻐요.

 

 

너무 캐주얼한 디자인은 정장바지와 안어울리것 같아서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측면에 나이키 로고가 블랙으로 디자인되어 시크한 느낌이 맘에 들어요.

 

 

제가 찍은 사진은 모양이 좀 뭉툭하게 나왔는데 슬림한 디자인의 운동화예요.^^; 신발 안쪽에 깊이감이 있어서 깔창을 더 넣어서 신어도 될것 같네요.

 

 

 

일주일 넘게 신어봤는데 신고 다닐수록 편안해서 맘에 들어요. 제가 살때는 89,000원이었는데 현재는 세일중이라 62,300원에 판매중이네요.^^;; 조금만 늦게 살걸 그랬나봐요. 

 

 

같은 디자인에 측면 로고가 화이트인 나이키 코트 로얄 AC 제품도 있어요.

 

 

겨울 운동화로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LE 이외에도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SE도 추천드려요. 제가 살때는 매장에 없었는데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와 있네요.

 

 

 


이 제품은 갈색톤의 디저트 더스트 컬러가 매력적인 것 같아요.

심플하고 착화감 좋은 겨울 운동화로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강추합니다~^^

 

[추가 정보]

- 가을 남성정장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모음

- 오니츠카타이거 가을 신상 모음

- 스트리트 패션으로 알아보는 여자 반바지 코디 Tip

- 청소하기 쉬운 오아 수면 무드등 가습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