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잠잘때 코가 바짝 마르고, 목도 아파서 가습기 알아보다가 Muji 가습기와 비슷한 디자인의 오아가습기를 발견했어요.~^^ 무지가습기 심플한 디자인 너무 예쁜데 가격이 비싸서 항상 구경만 하고 돌아왔는데, 비슷한 디자인으로 훨씬 저렴한 오아 모드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워낙 심플하고 디자인을 선호하고, 무엇보다 청소하기 쉬운 위생적인 가습기를 원했는데, 오아가습기가 딱이네요. 그럼 구매 및 사용후기 적어볼께요.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배송기간은 3일 정도 걸렸습니다. 박스 디자인도 심플하고, 배송 상태도 아주 좋았어요.

 

 

 

 

1000리터용 가습기로 하단과 상단 뚜껑으로 분리되어 있고, 물이 분무되는 입구도 돌출되어 있지 않은 원통형의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들어보니 무게도 정말 가벼워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은데도 불구하고, 1,000리터의 용량으로 생각보다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어요.

 

 

상단 뚜껑을 열면 내부도 정말 심플해서 청소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기존 가습기들은 내부가 복잡해서 청소하기 힘들었는데, 오아가습기는 사용후 그냥 물로 헹구어 낸후 말리면 끝! 청소가 용이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물이 분부되는 상단 뚜껑 안쪽도 쉽게 분리가 되어서 청소하기 너무 쉬워요.

 


오아 무드 가습기는 수면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핑크, 파랑,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의 조명으로 자동 변환되고, 무드등 밝기와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무드등 기능을 끄고 가습기 기능만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무드등 기능 확인해 보세요.

 

 

저는 잠자기 전 물을 가득채우고 분무양을 약하게 해놓으면 아침에 일어날때가지 물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물이 없으면 자동 정지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있어요. 청소도 아침에 물로 간편하게 행구고 식기건조대에 뒤집에 놓으면 금방 건조되어 정말 편리합니다.

 

침실에 가습기를 틀어놓고 잤더니 확실이 건조함이 사라져서 잠자리가 편안해요. 구매 후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쓸수록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겨울 가습기 찾으시는 분들께 오아무드 가습기 강력 추천드려요. 청소가 용이해서 사무실용 가습기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무지 가습기처럼 아로마 기능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아로마오일을 구입해 한 두방울 떨어뜨리면 은은한 향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을 것 같아요.

 

<추가 정보>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프리퀀시 프로모션과 크리마스 한정 상품모음

가을철 이사정보, 장기임대주택 모집공고 활용하기

리콜 대상 제품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기

2018년부터 달라진 육아휴직 지원정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