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리터 쓰레기통, 무지(무인양품) 인테리어 휴지통 강력 추천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저는 제일 많이 신경 썻던 생활 소품중 하나가 바로 쓰레기통이었어요.

집안에 눈에 띄는 곳에 둘 수 밖에 없는 쓰레기통 어디에 놓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없을까 많이 찾아 헤매었습니다.



너무 작아도 안되고, 가정에서 많이 쓰는 20리터 종량제 봉투가 들어갈 만한 크기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휴지통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신도림에 있는 무인양품에서 딱 제가 원하던 휴지통을 발견했어요.

바로 무인 양품 더스트 박스를 보고 한눈에 저거다 했습니다.

 

 

연한 회색으로 어디에 놓아도 튀지않고 잘 어울리는 색상이예요. 저는 집에 가구가 흰색이 많고 가전도 대부분 흰색이라서 밝은 색상을 찾았어요. 그렇다고 흰색은 너무 튀고, 일반 플라스틱은 너무 반들거리는데 이 제품은 무광 플라스틱 재질이라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해요.


사이즈는 37(높이) x 190 (가로) x 410 (세로) 폭이 좁고 가로로 넓은 디자인으로 벽면에 붙여두면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20리터 종량제 봉투를 넣어서 안에 같이 들어있는 철제 고정고리로 꾹 눌러주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부피감이 덜하다 보니 재활용 쓰레기통으로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재활용 쓰레기통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나란히 놓고 안에 코스트코에서 파는 '키친랜드 키친백' 200장이 들어있는 거를 사서 쓰면 딱 맞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냉장고를 작은 것을 써서 이 휴지통을 냉장고 옆 남는 공간에 두고 그 옆에 재활용 봉투는 이마트 배달 종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뚜껑이 몸체와 완전히 분리되어서 청소하실때도 편리해요. 뚜껑이 필요하지 않으시면 별매로 몸통만 구입하셔도 됩니다. 저는 신도림 무인양품 매장에서 사서 들고 오느라 고생을 좀 했는데, 무인양품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 더스트박스라고 검색하시면 크기별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사가 잦아서 쓰레기통을 현관 앞에 놓기도 하고, 눈에 잘 보이는 통로쪽에 놓기도 하는데 이 무인양품 더스트박스는 어디에 놓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잘 어울립니다. 20리터 쓰레기통 찾으시면 원통형이라고 부피감이 큰데 무인양품 더스트박스는 슬림해서 벽에 붙여놓으면 밀착감이 있어 움직이지 않고 안정적입니다.

인테리어 많이 따지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예요!

 

[관련 정보]

[가구&인테리어 Story] - 봄 인테리어, 포인트 가구로 집을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가구&인테리어 Story] - 시디즈 의자 T60 학생용의자 컴퓨터용 의자로 너무 편해요

[IT&가전 Story] - 삼성 tv 43인치, 가격대별로 알아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