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신상 남자 아이다스 후드티, 예전처럼 로고가 크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좋습니다.



팔에만 작게 포인트로 들어가고 앞뒤 로고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어요. 아디다스 후드

몸에 살짝 fit되게 디자인되어서 자켓이나 남방이랑 레이어드 코디해서 입기 좋을것 같습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되어 있고 앞 하단에 캥거루 주머니가 있어서 편해요.

무엇보다 로고가 없는게 저는 너무 맘에 들어요.

 

 

뒤 모자도 형태감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혀서 깔끔하네요.



아디다스 당일 배송 서비스가 생겨서 오전에 주문하면 당일 오후에 받을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디다스 후드

요즘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 더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되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온라인에서 세일도 더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3월 12~3월 26일까지 40% 할인하는 제품들도 많네요.

 

 

이번달에도 아디다스 신상품이 온라인 출시가 많이 됐는데 역시 간지나는 제품들은 나온지 얼마 안되어 품절되었어요. 아래 제품도 2월 17일 출시되자 마자 바로 품절되었네요.


 

신발은 품절됐지만 비슷한 느낌의 후드티도 멋진게 있네요.

 

아래로 내려갈수록 그라데이션이 되어 있어서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아래 제품도 3월에 출시된 하디2 농구화입니다. 아디다스 후디

 

 

 

요즘은 온라인에서 제품이 먼저 출시되고 나오면 바로 품절이 되서 온라인 쇼핑몰을 자주 들여다 봐야겠어요.

후드티 보러 들어갔다가 세일정보랑 신상품 정보 보느라 시간가는줄 보르고 오늘도 시간을 보냈네요.



[관련 정보] 아디다스 후디

[패션&뷰티 Story/남성패션] - 남성 정장 운동화 코디 제안 및 브랜드별 추천 스니커즈!

[패션&뷰티 Story/남성패션] - 2018 아디다스 신발 신상 남자 운동화 모아봤어요!

[IT&가전 Story] - 2018 중국 산업 트렌드

[패션&뷰티 Story/남성패션] - 2018 S/S 남성복 트렌드 머스트해브 아이템!

댓글